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재단 소개>인사말

우리 사회 곳곳에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시그나사화공헌재단 이사장 홍봉성 사진

라이나전성기재단은 라이나생명이 2013년 5월에 설립한 공익재단입니다. 2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보험 기업인 시그나(Cigna)의 한국 내 계열회사이자, 198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외국계 생명보험사인 라이나생명은 고객의 건강(Health)과 웰빙(Well-being), 안정(Security)을 돕는다는 기업 미션 아래 '혁신(Innovation)'과 '신뢰(Trust)'를 핵심 가치로 삼아 한국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을 가능케 한 고객들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고 더 큰 사랑으로 돌려 드리고자, 전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라이나생명은 재단 설립을 계기로 보다 체계적이고 규모 있게 창조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령화시대의 중요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시니어들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인생 2막을 위해 건강, 여가/문화, 사회참여, 일자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시니어들의 삶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제적, 사회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취약계층의 건강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들도 꾸준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행복한 삶은 물론, 우리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개인의 사회책임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알리고 지원함으로써 사회공헌문화확산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우리 사회 곳곳에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따뜻하고 희망찬 세상, 더불어 살기 좋은 세상을 향해 묵묵히 걸어나가겠습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이사장

이사장 홍봉성 서명
TOP
캘린더
TOP 닫기